MLB 시우민 도토리가방 내 손엔 없어
마음 l




..... 진짜 넘 우울해서 말이 안 나온다 시우민 도토리가방 분명히 22일에 오프에 풀린다고 해서 전화했는데 ...! 매장에 풀리고 온라인에도 풀린다니까 모~ 여유있게 해도 되겠지? ^A^ 했는데 돌아오는건 품절 소식뿐

어쩐지 그저께 밤부터 뭔가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음 나 몰래 도토리가방 사고 나 몰래 예약하고.......진짜 한국인의 정 시우민템 앞에서 다 사라져버렸다 ㅠㅠㅠ 물론 나도 그랬을거지만 ㅠㅠ(?)

심지어 갑자기 시우민 화이트 볼캡 온라인도 품절되더니 (이 모자가 온라인몰에 풀린지도 몰랐음)


예뻐가지구 눈독 들이고 있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그래도 모자는 매장가면 있을거란 희망이라도 있지 시우민 도토리가방 전국 완판이라니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미친 존나 뿌듯한데 내 손에 없으니까 개슬프고 미쳐벌여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



트위터가 시우민 도토리가방 품절 소식으로 난리난리 난 것을 보고 위기를 느낀 나.. 급히 지역의 온 매장에 오전 11시30분부터 전화 돌리기 시작해봤지만 이미 늦었다



롯데백화점 ㅇㅇ점 MLB매장

-네 ㅇㅇ점 MLB입니다~
제품 문의 좀 하려구 하는데요.. 시우민 가방 재고있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그 제품은 현재 완판이라서요. 4월 19일에 재입고 되거든요.
아....(현실부정) 혹시 물건이 몇시쯤에 다 나갔나요?
-오늘 입고됐는데 오픈하자마자 다 나가서요.. 전화 예약도 지금은 불가능하세요 ㅠㅠ
네 감사합니다........




갤러리아 ㅇㅇ점 MLB매장

제품 문의 좀 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시
-아 시우민 가방이요~ 저희 매장은 지금 완판이라서요 ㅜㅜㅜㅜㅜ(나보다 더 안타까워 해주셨음) 4월 19일에 재입고 되거든요!
앗 .. 네 감사합니다...




MLB매장 ㅇㅇ점

제품 문의 좀 하려고 하는데요... 시우민 가방... 없겠죠?(이때부턴 해탈)
-아 그 도토리가방 (도토리가방이라고 안했는데?) 저희 매장 현재 품절이라서요. 예약 가능하시긴한데 그것도 꽉 차있어서 딜레이가 있으세요.
그 매장도 4월 19일에 재입고 되나요?
-그때 소량입고라 아마 예약 안하시면 구매하시기 어려우실꺼에요
네... 감사합니다..


심지어 본가 쪽 백화점이랑 매장에도 다 전화해봤는데 싹 품절...... ㅎ ㅎㅎ ㅎ ㅎㅎ 뭐 핑크는 남아있는데 블루 색상은 어제부터 주문 폭주 상태래 예약해도 못 받을 수 있는데 예약 안하면 19일 날 못받을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ㅠ 이젠 슬프지두 않어


도토리가방은 갔습니다

원래 오프 나가서 사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천천히 가서 시우민 헤어밴드랑 화이트 볼캡이랑 도토리가방 사들구 포스터까지 받아서 룰루랄라라 돌아오려고 했는데 ㅎㅋ 천 천 히? 자만의 끝판왕이였다 너 이 자식 넌 전설의 머글킹 품절요정 시우민을 조아하고 이따고 ㅠㅠㅠ 덕질도 게으르면 못해 시부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만개....10,000개....1000개도 아니고 -10,000개....... 역시 나만 못 구한게 아니여서 쪼끔 위안됨 ㅠ

게다가 온라인 풀리는거 내내 대기탔는데 잠깐 쓰레기 버리고 온 사이에 풀리고 품절까지 다 끝남 모두 1분안에 벌어진 놀라운 현상~^^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저 좀 사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ㅠㅠㅜ결국 겨우 한곳에 전화 예약 해놨다....시우민 당신 인기 넘넘 많아

그치만 모 이것과는 별개로 팬덤 내에서 저 트래블백에 도토리가방이라는 명칭을 붙이고 그걸 엠엘비(MLB)가 모니터링으로 빠르게 캐치해서 공식적으로 언급하는 이 상황이 신기하고 즐겁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도토리가방 실트도 계속 오르고

팬들도 종일 재밌어하구 나도 이 복작복작한 분위기가 넘 귀여워가지구ㅜㅜㅜㅠㅠ 사실 뭐 시우민 예쁜 사진만 계속 풀어줘도 감사합니다 하고 구매할텐데 팬들 문의 응대 친절히 해주지 모델 애정있어보이지 무엇보다 시우민 스타일링을 찰떡처럼 잘 해주니까 MLB 브랜드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ㅋㅋㅋ 그리고 만족도는 구매력으로 자연스레 나타날 일 ㅋㅋㅋㅋㅋ


믿기지않게도 모두 MLB 피셜인 시우민의 도토리가방 츄르가방 햄씨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엠엘비가 햄찌파 슈냥파 다 품고가네 다정두 하지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시우민 보구있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누가 시우민한테 얘기 좀 해줬으면 좋겠다 너 MLB 화보에서 메고나온 가방이 도토리가방이 됐고 전국 품절까지 됐다구ㅜㅜㅜㅠㅜ 시우민 약간 하하버스적 사람이라 엥 ㅇAㅇ.. 그게 왜 도토리가방?... 나 다람지 닮아써? 하고 있을 것 같단 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포스터도 나온다던데 개인이려나 그럼 나 시우민 포스터 전쟁에도 뛰어들어야 되는데 ㅇAㅇ...


헤어밴드 시우민 넘 좋구 유니크 끝판왕 ㄹㅇㄹㅇ 진짜 쿨톤 시우민에게 쨍한 파랑색+보라색+렌즈+헤어밴드까지 씌운 MLB는 너무나 시우민잘알 이라서 ㅋㅋㅋㅋㅋ



스엠도 못...아니 안한 헤어밴드 MLB가 해냅니다
시우민 헤어밴드 스타일링 정말 좋아한다 감동이 김감동 몇 개 모아봄







파워 티저는 진짜 머리까지 저렇게 예쁘게 땋아놓고 정작 활동내내........(할말하않)

내 자랑스런 품절 요정 이불밖때도 헤어밴드랑 더마리프트 구하면서 느꼈지만 진짜 몇 년이 지나도 여전하구나싶고 ㅋㅋㅋㅋ모카빵 품절 사태의 주인공 시우민과 팬덤의 코어력 어디가겠나싶다 그 와중에 실검 오른 이유가 자기가 혹시 길에 모카빵 쓰레기 버렸나 싶었다던 울 순딩이 생각나서 또 눈물 줄줄줄줄줄 ㅠAㅠ

MLB 번창하시구요.... 제가 시우민 도토리가방은 어케 잘 구해볼께요 그니까 예쁜 시우민템이랑 화보랑 영상이랑 기타 등등 ..... 많이 내주세요,,  아ㅈㅏㅇㅏㅈㅏ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