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의
마음 l
시우민에게는 나이타령 좀 그만해라

아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치게 하는데엔 도가 텄지 그놈의 군대 염불은 얘 스물다섯때부터인가 줄기차게 외워대서 내가 떡밥 역주행하다 보게까지 하고 댁들 몇 살처럼 보이는지 어쩌는지는 그걸 애한테 왜 물어보세요 시우민이 나이 감별사야? 투시안 가진 인간이야? 오조오억살로 보이니까 걍 다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부터 가관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같다 군대 가는 인간 안 가는 인간 따로있는줄 아는건지 백날 염불외는 꼴 이젠 웃겨서 돌아가실지경 ㅋㅋㅋㅋ 시우민 입덕하겠다는 사람들한테 득달같이 찾아와가지고는 근데 걔 곧 군대가요 ~이러는 거 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고요 나도 2017년 그것도 중반쯤 더 부정 못하고 입덕했고 아직도 방송사에서 머글킹이라고 땅땅 공인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그딴걸로 안할 입덕이었으면 시작도 안했어 ㅋㅋㅋㅋㅋㅋ

작년 연말에도 커뮤내에서 팬들이 올리는 시우민 글 보면 죄다 나이 군대 얘기야 시우민이 29살이라니 안 믿긴다 이제 곧 군대간다 옹알옹알 시부랄시부랄 염병천병 근데 닉네임이나 프사본다? 활동기록? 시우민 최애팬 98% 확률로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시우민 팬들 빡쳐서 나이얘기 군대얘기 좀 그만하라고 대놓고 글 올린 후에야 좀 잠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 최애팬들은 절대 그딴 씹소리 플로우까지는 안타거든 ㅋㅋㅋㅋㅋ

요 며칠 얼 터진 기분으로 지내고 있었는데 생각할수록 열이 치받아서 글 싼다 시우민 본인 입에서 나이 얘기하는 나오는 것도 솔직히 별로 달갑지않고 얼마 전 에도 20대 마지막이니까 더 힘내서 잘 보이고싶다 더 잘하고싶다 하는데 마음 아려서 뭐라 말도 못하겠어. 본인이 긴장하고 신경쓰고 있다는게 너무 여실히 드러나서.

물론 아이돌 수명이라는게 있고 특히 남돌은 군대 문제에 이것저것 겹치니 무엇보다 본인이 제일 신경 쓰인다는건 아는데 걜 신경쓰이게 만든 분위기 자체가 싫어 그룹 내에서 나이 차이가 큰 것도 아니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자리 바뀌고 그러는게 뭐 큰일도 아니고 걍 나한테는 언제든 반짝이는 앤데 그게 외모라던가 그런게 아닌건 누구보다 잘 알잖아.... 걔 자체가 좋다는거. 그래서 이 모든 시간들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받아들일 수 있었으면 하는데, 쉽지 않은건 알면서도..

근데 왜 그렇게 보기만해도 소중하고 아껴주고 싶은 사람한테 팬이란 애들이 한다는 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니네 말대로 가기까지 얼마 안 남았네~면 그 시간에 시우민한테 좋은 말 하나라도 더 해주고 싶은게 맞는거 아님? 뭔 시발 이러다가 대놓고 면전에서 오빠 군대 언제가요 흑흑 넘 슬퍼용 타령하는 인간들 있을까봐 심장 쫄려서 뒈지겠어

나이 좀만 먹으면 세상 뒤집어질듯 굴어대는 개한민국 사상과 동안 감별사 인간들 군 염불외는 놈들 죄다 진절머리나고 팬싸든 어디든 정말 시우민 사랑하는 팬들이 많이 많이 가서 민석이 행복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왜 팬싸도 네이처도 다 떨어지는지 이젠 해탈했지만,,,, 올해 첫 글이 이딴 얘기인 것도 짜증나고 속에서 불만 난다. 아 그냥 시우민 떡밥이나 빨리 뜨길 기원중 화보든 노래든 연기든.. 리얼루다가 밤만 되면 더 보고싶어가지구 눈물남ㅠ ㅠㅠ ㅠ 나는 기대밖에 안돼 2018년의 처음부터 시우민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것도 너무 행복하고 올 한해도 얼마나 반짝일지 궁금해서 하루하루가 가슴떨려.


2018년에는 시우민과 김민석이 빠르지는 않아도 동일한 속도로 행복했으면 좋겠어.

그래서 내가 너에게 진 빚을 오래토록 천천히 갚아나갈 수 있기를.

누군가의 팬이 된다는 건,
인생에서 가장 어둡고 추운 순간에
그에게 진 빚이 있다는 것과 같다는 말을 들었다.

-커피와 스무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