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시우민처럼 (feat. 동방신기)
마음 l
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아니 진짜 넘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동방신기 좋아하는거야 진작에 알았다만 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열덕질하시네욤 시우민씨,, 본받겠읍니다,, 동방신기를 향한 시우민의 진정성 이쯤되면 전세계인들이 알아야한다


2017년 11월 11일 그는 매니저와 동방신기 삿포로 콘서트를 보기위해 룰루랄라(진짜 신나보이는게 킬링임) 출국하고야 마는데! ! !



나 이거 알어 시우민 굿즈 사러갈 때 내 표정임 얼굴은 아니고 표정임 ㅠ





하지만 사실 동방신기를 보기위해 출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시우민은 2년 전에도,,,

동방신기 굿즈 입고 출국해서 콘서트 보러감 ㅋㄱㄱㄱㅋ 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 ㅋㅋㄱ 아니 진짴ㅋㄱ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ㄱㅋㄱ굿즠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ㄱㄱㅋㄱㅋ등판에 토호신기ㅋㄱㅋㄱㄱㄱㅋ


결국 콘서트장에서 카메라까지 잡혀버림

앙냥앙냥 ㅇAㅇ★

하트하트 ㅇAㅇ♥


부끄러움 ㅋㄱ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아악 너무 귀여워 큐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ㅡ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



심지어 저 콘서트 다음 날 슴콘이였는데 내가 보기엔 시우민 전날의 동방 콘서트 뽕 안 빠진것 같음 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

슴콘 때마다 젤 알차게 노는거 그거 바로 시우민이잖아요



옆자리 도도하게 꿰차는거 아옼ㅋㄱㅋ 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더니,, 시우민의 덕심 기회만 되면 분출된다,,









 

 

??????????????????????? 보고 넘 놀랐던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웬 고등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가수를 위해서라면,, 고등어도 될 수 있는 시우민의 사랑 너무다,, 너무 아름답고 내 심금 울렸다 진짜임 눈물 흘러서 한강 이뤘음

 



엥 이거 완전 시우민 굿즈 자랑하는 내 모습 아니냐?


ㅋㄱㅋㄱㄱㅋㄱㄱ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ㄲ참사랑이다 참사랑


동방 횽아들 군대 다녀온 사이 시우민 덕심 더 충전된 것 같궁,,


오늘 삿포로콘에서도 열라 신남 ㅋㄱㄱㅋㄱㄱㅋ ㅋㄱㄱㄱㄱㄱㅋㅋㅋㄱㅋㄲ시우민 광대 터진다ㅋㄱㅋㄱㅋㅋㄱㄲㅋㄱㅋㅋㅋ 저 하트는 트레이드 마크가 되셨군요


심지어 서프라이즈였음 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존내 스윗 ㅋㅋㅋㅋㅋㄲㅋㄱㄲㄱ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ㄲㅋ횽아들 깜짝 놀라겠징? 희희 짱신나 꺄르륵 ㅇAㅇ)/

이러고 갔을꺼아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ㅜ근데 소문은 또 어떻게 난거야 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ㅋㅋㄲ것도 2주전부터 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스엠 내에서도 너무 유명해져버린거니 시우민의 동방 사랑,, 누가 정보 유출했냐 쒸익 ㅇA"ㅇ 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상황 자체가 너무 귀엽고 시트콤이다 2주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모른척 해준 창민씨와 두근세근 하면서 출국했을 시우민 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ㄱㅋㅋ 넘 귀엽고 다정한 마음들....




실시간 시우민 후기

시우민 팬라이트 잘 흔들고있어, 동방신기가 근처에 왔을 때는 앞으로 기우뚱하게 어필하고 있었던 ~! 그리고, MC로 소개되고, 수줍어 고개를 숙이고 뻰라 얼굴 숨기거나 하트하거나하여 즐길 수있는 www


윤호가 시우민보고 얼굴이 작고 좋아요! 라고 말해 창민은 두 사람에게 비밀로 올 거라고 한 것 같지만 소문으로 시우민이 올지도라고 듣고 모른 척하는 것이 매너라고 비행기를 타고 만나러 오는 건 사랑이 없으면 할 수없는 거죠. 고맙다고.


시우쨩 동방신기의 라이브 시작 10 분 전에 팬라이트가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 팬라이트가 T로 가고 코어팬이였다,,


시우쨩 굉장히 보이는 자리였다. 시우쨩 너무 귀여웠다. 입 벌리고보고, 천천히 눈 리듬의 곡으로 수수께끼의 빠른 리듬 즐기거나, 팬라이트 잘 흔들고있어 정말 귀여웠다. 그건 확실히 요정 씨



시우민 정말 넘 귀엽고 신기한 사람이고 라부라뷰 사랑둥이 인간이다 얼마나 예쁠까 엑소 콘서트 준비도 해야할텐데 본인들 보겠다고 삿포로까지 날라온 후배ㅜㅠㅠㅠㅠ그것도 처음이 아니고 ㅜㅠㅠㅠㅠㅜㅜㅠㅜㅠ 넘넘 따뜻하구 사랑스러워ㅜㅜㅜㅜㅠㅜㅠ아카쨘ㅜㅜㅠㅜㅜㅠㅠ

시우민이 좋아하는건 다 좋다 마인드로 사는 인간이라 동방신기 넘 좋아하길래 노래 쭉 들어봤고 내 생각보다 더 노래가 취향이라 감탄함 볼레로 클린 버전 플레이 리스트 들어감,,, 그리고 성실열정남들이라 시우민이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기두 ㅋㅋㅋㄱㅋ 상성이 맞아보여 ㅋㅋㄱㅋㄱㅋㅋ

저도 시우민 본 받아서 열심히 시우쨩 팬인거 티내고 살께욤 ㅠ ㅜ ㅠ ㅠ 일코가 머야 ㅠㅠ ㅠ시우민 개짱 존귀 페어리 ㅠ ㅠ 덕질만큼은 시우민한테 질 수 없어 ㅠ ㅠ ㅠ ㅠㅠ내가 시우민 세상 젤루 좋아한다 ㅠ ㅠ ㅠ 덕질하는 귀여운 시우민을 덕질하는 나 ㅠㅜㅜ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



시우민한테 성덕의 비결 전수받음 ㄱㅅㄱㅅ 저두 성덕이 되는 그 날까지 시우민을 끝 없이 좋아하고 사랑하겠읍니다

 

 

나도 앞으로 시우민 10년동안 꾸준히 좋아하면 사진도 같이 찍고 덕계못 부실 수 있냐 ㅠ ㅠ ㅠ  흑흑 밍서가 ㅠ ㅠ ㅠ ㅠ


 

 

 

 

 



+ 엑소 공계 인스타 

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ㅜㅜㅠㅡ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시우민이 멘트썼니 ㅜㅜㅜㅜㅡㅡ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아악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 이런걸 덕.질. 이라고 하나...? 이게 너무 귀여움ㄱㄱㄱㄱㄱㄱ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ㄱㄱㅋㄱ어흑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ㅜㅠ오늘 하루종일 행복해꾸나 냥찌야 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글에서 시우민 목소리 들리네 점 옹골차게두 찍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이 쓰고 있는 모자는 윤호분 개인 소장품이라면서요,,? 시우민 계탔네 덕계못 다 부시고 다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걸 귀.염. 이라고 하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