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눈키스 고양이적 모먼트 모음 ㅠAㅠ
마음 l

고양이가 당신을 사랑할 때 하는 행동 10가지, ‘눈키스’를 아시나요... 포인트는 '이것'

... 네 번째, 주인을 빤히 쳐다보다가 ‘눈키스’를 한다. 눈을 천천히 깜빡이는 행동은 “사랑해”라는 말을 하는 것이다.

http://www.vop.co.kr/A00000984705.html



띠용? 이거 완전 팬들 보는 시우민 아니냐?

시우민 눈키스 모먼트


생긴 것두 애옹이처럼 생겨선 눈키스까지 한다 얘
ㅇAㅠ 렬루 반인반냥.


팬들 많이 사랑하는구나 시우민아.

천 마디 말 대신에 깊고 천천히 전해오는 진심이 있다.

 

나는 이런거 볼 때마다 시우민 대체 뭔지 머르겟다 ;;;;;;; 진짜 실존하는 앤가...? 별 생각 다 들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키읔을 치고있다고 진짜 웃는게 아니고 심각한 고민이고요;;; ㅠ 아니 어떻게 저렇게 따뜻하구 동화같구 그렇지.....

온 세상 잉간들 죽는 포인트는 다 가져간거 아니냐 앙냥앙냥 손 흔들어줘도 눈물 흩뿌릴판에 눈키스라니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너무너무 다정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애들은 있다. 못생긴 애 포장해서 귀엽다고 영업하는건 애잔하긴 하지만 (사실 이게 오억오천명임) 하튼 그렇게라도 귀여운애들은 있..있겠지 사실 관심 없음

 
근데 시우민은 레알 혼 모 노 다 (?)


 
???? ㅋㅋㅋㅋㅋㅋㅋㅅㅂ 이렇게 하면 넘 답없는 덕후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고도 헛웃음 나와버렷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어력이 딸리면 저처럼 우민 찬양도 잘 못하게 된답니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한테는 음 뭐라 해야되지... 신선함이 있다. 얼굴이야 물론이고, 양손 동기화나 감정 동기화같은 부분도 그렇고, 눈키스 모먼트나 스쳐 지나가는 제스처, 그리고 성격적인 부분도. 

삶이 온통 풋풋한 온기로 가득찬 사람. 


뭣보다 모든 것이 계산하고 나오는 행동들이 아니라서 그게 더 스스로를 사랑스럽게 만든다. 

머리 쓰긴 커녕 아 별명이 망충냥 ㅇA"ㅇ

 
척척한 진흙 속에서 쟈구미한 보석 찾아낸 기분이거든.

눈을 왜 한 번도 아니고 두번 씩 웅냥냥 깜빡거리는 거죠 ( ͒˃̩̩⌂˂̩̩ ͒)  귀여워서 심장이 아푸니까 해명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시우민씨 문자도 괜찮아요 제 번호는 010.................


윙크 잘 안되서 두 눈 감기는데 요정 방울 떨어지는 것까지 최고의 핫 포인트이다 ^^b

 

남 얘기에 집중할 때면 어김없이 나오는 눈 또롱또롱이

 


시우민 속눈썹 끝에서 별가루 떨어지는거 나만 본거 아니잖아요 ‘A` ☆★

하튼 정말로 머리 굴리는 인간들은ㅋㄱㄱㅋㄱ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웩이다 ,, 그걸 팬들이 모르고 있다고 생각하는건지 어쩐건지 넘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그 분야 원탑이던 누구 덕분에 뜻밖의 대가리 굴리는 인간 잡아내기 감별사 되버림 시발 난 원치 않았음 ㅠ 암튼 그러고 살아라 무시하고 싶지만 아 자꾸 공감성 수치 느끼는걸 어케해요 ㅠAㅠ 조련질 조 까

 

아무튼 얠 만나러 그동안 그렇게 헤맸나 싶은 새삼스러운 밤이다.

 

더 이상 리허설을 빡세게 하지 않아도 아쉽지 않은 연차가 되고, 음원은 이제 퀄리티보다 내는 것에 의의를 두고, 안무를 프리하게 춰도 웃으며 좋다고 넘어갈 때. 팬들에게 서스럼 없이 장난을 치고 꺼리낌이 없어질 때.

 


그래도 그 사소하게 된 순간들마저 열심히 사는 반짝이는 사람을 나는 갈망해왔나.


그랬나봐 민석아.


소년아, 너 언제 우주가 되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