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밖은 위험해 마지막화의 시우민
마음 l
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ㅠㅜㅜㅜ울지않고선 얘기할 수 없다 얜 어떻게 이렇게 순하고 다정하고 발랄하고 배려깊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 시우민 팬님들 이런 시우민을 그동안 왜 혼자만 보셨죠? 정말 너무하시네요 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다 내 잘못이지 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보는데 막 지나가는 시간들이 아까워가지구 ㅜㅜㅜㅠㅠ진짜 웬 순정짓인지 내 스스로가 이해 안가긴 하는데 ㅜㅜㅜㅜㅠ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이불밖은 위험해 2화의 명장면 시우민 vr게임 ㅋㅋㅋㄱㅋㅋ재밌었는지 이 뒤로도 두시간이나 했다는데 넘 귀여운 애옹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ㄲ




감정 동기화

시우민 이렇게 남들 감정에 잘 동화되고 표정까지 따라하는걸 감정 동기화라고 하던데 이불밖은 위험해에서두 역시 어김없이 나와버렸구ㅋㅋㅋ


그런데 이 날은 문득 아 얘 참 다정한 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동기화'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남들 감정에 민감하고 공감능력도 뛰어나고, 무엇보다 상대방에게 온 마음으로 집중하고 있다는 증거니까.



그리고 시우민에겐 긍정적인 감정은 늘 적극적으로 표현할 줄 아는 발랄함이 있다


누가보면 장미꽃 천개는 깔아놓은 프러포즈 받은줄ㅋㅋㅋㅋㄱㅋㅋㅋㄲㄱㄲㅋㄲㅋㅋㄱㄱㅋㄱㅋ쉬지도 못하고 장보고 돌아오는게 쪼끔 속상했다만 도미노 세워서 시우민 환영해주길래 다들 귀엽네 ㅎ ㅎ 하고 웃으면서 봤는데 ㅋㅋ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시우민이 너무 좋아해가지구 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보다가 아니 저게 저렇게 좋은가,,? 싶을정도로 넘 ㅋㅋㅋㅋㅋ행복해해서 나까지 맘이 몽글몽글 ;ㅅ; 


사랑 받으면 그만큼 사랑스럽게 표현할 줄도 아는 사람.



장 보러 갈 때도


  ㄴㅔ
    ㄴ  ㅔ
       Y E S

ㅇㅇ



시우민님 어디로 도망갈까요 어디든 천국일테니 흑흑 ㅜㅜㅜㅠㅜㅜㅠㅠㅠ저 말 나오자마자 심장이 진짜루 아파가지구ㅜㅜㅜㅜㅜㅠㅜㅠㅜ구라아니고 푹 들어왔다니까ㅜㅜㅠㅠㅠ시우민 왜 혼자 청춘물 찍는데 ㅠㅜㅜㅜㅠ도망갈까? 뭔데 ㅜㅠㅜㅠㅠㅜㅠㅠㅠ어우 이불밖 끝나고나서도 계속 저 말이 여운이 남아서 커뮤 반응 좀 봤더니 역시나 나 같이 덕통당해 우는 머글 오조오억명 있었다



천성이 다정한건 정말 숨길 수가 없어서

너 덕분에 잘 될거라는 말도 서슴치 않고.



룸메 사투리도 히히 웃으면서 따라하구




막냉이 룸메가 혼자 아이스크림 먹는게 신경쓰였는지 밥 먹을꺼야? 물어보는 시우민.


그냥 툭 물어봐도 될텐데 항상 눈을 맞추고 다정히 물어온다.

늘상 그랬던 것처럼.


꾸미지 않은 모습임을 알아서인가 괜히 코끝이 찡해져가지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너의 삶 내내 그렇게나 따뜻했구나, 그래서 방송에서도 불쑥 이런 사랑스러움 감출 수가 없고.



시우민이 얼마나 미모적으로도 사랑스러운 인간이냐면 온 몸이 핑꾸다!!!!!!!!!!

무려 무보정 방송짤입니다



그 머냐 포토샵 닷지 광클 이딴거 하나두 안하궁 ㅎ 레알 핑크 페어리 쟈구미한 시우민이라구용

엥 시우민 누가 혼자 축소해놨지요



맨날맨날 쟈근 시우민이야 ㅇAㅇ



하지만 쟈근 페어리보이 깔끔 다정 시우민도 못하는 것이 있었으니 ,,,, 그것은


젠가다.




ㅅㅂ ㅋㅋㄱㄲ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아니,, 뭐 어때? 예쁘구 상냥하고 깔끔하면 됐지 시우민이 젠가까지 잘해야 해? ㅇAㅇ!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ㄲㄲㅋㅋㅋㅋㄱㅋㅋ


도구까지 이용했지만 다 실패해버린 애옹이야,, 괜찮아 시우민아 젠가놈 존나 눈치없네 내가 다 없애버렸어,,




심지어 젠가 자꾸 쓰러지니까 화나가지구 막 일어나더니 갑자기 청소함(???)

우리는 생각합니다.. 화난다고 쌍욕을 내뱉으며 손부터 올라가는 수많은 한남들을 보며 탄식했던 지난 날들... 시우민을 보며 마음의 평화 얻습니다,, 화난다고 청소하는 시우민.. 그가 바로 일류다




젠가 못하면 어때
시우민은 설거지도 잘하고

옷 출구는 잘 못 찾지만,,




청소도 잘하고



수구도 잘하고

아 나 근데 우민 벗은거 못 보겠어 진짜로 좋고 나쁨의 감정이 아니라 아니 시발 나쁠리가 없지 내 주둥아리 닥쳐 무튼 그건 아니고 너무.... 너무 뭐랄까 신성한,,? 위험한...? 심지어 시우민 과거여행하다가 콘서트에서 벗은거 실눈뜨고 봤음;;;;;; 뭐지 나;;;;;;




암튼 비어맥주 요가 뭐시기도 잘한다

후우 불어놓곤 술냄새 난다니까 으컁컁 해버리는 것까지 너무 완벽한 순간들




시우민에게 맥주 광고 하나가 없다니 세상이 뒤집어질 일이다 카스 하이트 아사히 칭따오 하이네켄 등등 보고계세요? 시우민에게 맥주 광고가 필요합니다 혹시 시우민을 잘 모르신다구용? 그럴 수도 있죠 욕하지 않아요 시우민이 어떤 사람이냐면




1. 검색어로 본 시청자 의견 베스트 2위 등극
다시보기 https://t.co/qMkHL1yExg





2. [스브스타] '엑소' 멤버 시우민이 쓰는 화장품 '품절' 대란…인기 입증 (더마리프트)

http://mnews.sbs.co.kr/news/endPage.do?newsId=N1004377914&plink=ORI&cooper=NAVER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사용하는 화장품이 품절사태를 겪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특기 발휘 중인 시우민 팬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초 화장품들과 치약 등의 상품정보가 남겨져 있는데, 놀랍게도 모두 품절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해당 화장품들은 입소문을 타고 현재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모두 품절돼 시우민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3. 시우민 이불밖은 위험해 프로그램에서 착용한 헤어밴드(쵸우쵸우 제품) 제작 공장 재가동

하루만에 1500개 주문 넘고 대기자까지 발생





4. 예능 프로, VR게임에 러브콜…핫아이템 ‘각광’

http://m.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5131


시우민은 초고층 빌딩 위 외나무다리를 걷는 게임을 체험하며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몇 걸음 걷지 못하고 무릎을 꿇고 큰절을 올리더니 결국 겁에 질려 뒷걸음질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HTC 바이브는 2주 연속 ‘이불 밖은 위험해’에 등장하며 톡톡히 홍보 효과를 봤다. HTC 관계자는 “우리가 제안한 PPL(간접광고)이 아니다”라며 “방송국에서 별도의 대가 없이 알아서 촬영한 것”이라고 전했다


5. '이불밖' 시우민, 젠가 게임 패배…최고의 1분 '3.7%'

기사에 별 헛소리가 있어서 쓰는데 시우민 1화엔 나오지도 않았궁 2화 분량도 소멸 수준이었네욤 광고주분들은 다 감안하시겠죠 ^^




6. 시우민 실검

실검 캡쳐해놓은게 없어서 다른 분이 캡쳐해놓은거 몇개만 주워왔는뎅 이럴줄 알았으면 캡쳐해둘껄 매 방송마다 실검 호다닥 올랐잖아 시우민 ㅇAㅇ



이불밖은 위험해 그 잠깐 나와놓고도 품절시킨게 몇개구 화제성도 다 쓸어버렸구 ㅜㅜ 어떡하냐,, 넘 잘나서,, 히유우,,,, 방송만 끝나면 자기 입덕했다구 하는 사람 넘 많았고,, 커뮤 올라오기만 하면 댓글 폭팔해버리궁,,,웅......


ㅎ ㅎ

이건 극히 일부랍니다 시우민의 그간의 품절 사태를 모두 설명하려면 논문 써야되니까 이불밖만 쓴거에요 ^^ 혹시 시우민의 몸값이 너무 높아서 부담스러우신가요 그건 뭐... 어쩌겠어요 시우민이 그렇게 잘나버린걸 ,, 하지만 팬들은 늘 두세배로 돌려드릴 자신이 있답니다 유 빌리브 미,,

흑흑 시우민에게 단독 광고 하나가 없다니 스엠이 단독 광고를 잘 안 시키고 나발이고 내가 알빠냐 회사 존나 이상해 내가 굿즈 온라인 판매 안할때부터 알아봤어 뻐킹 ㅗ 시우민 얼굴 좀 보자 인간들아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 맨날 숨겨놔 ㅜㅠㅜㅜㅜ이수만의 보석함이냐 ㅜㅜㅜㅜㅠㅠㅠㅠㅜ

사실 이불밖은 위험해 찬양하는 만큼 애 빼고 다 총체적 난국이라 욕할꺼 개많았는디,, 파티피플 후기보고 이불밖 약간 내 안에서 미화되버림 ㅎㅎㅎㅗ 라이징선 왜 잘랐지요 시우민 토크 자르면 죽음뿐이다

이불밖은 위험해 트윗관리자와 네캐 관리자는 시우민 해시태그 다는 것좀 그만 빼먹으시궁,, 방송분 편집도 엥간히 쩜 하세요 진짜 빠깎지 시선 다 빼먹고 봐도 가관이야 팬들이 눈치 어따 팔아먹고 댕청한 줄 아나봐 ㅎㅎ

애가 카메라 소름돋게 많아서 옷을 못 벗겠다는게 왜 예민 자막이 붙을 일이야^^^ 결벽증 자막으로 엿 한번 먹였으면 됐지

그놈의 케미타령도 진짜 환멸나니까 정규 편성되면 시우민 그만 이용해먹기로 제 발 약 속  !

하튼 쓸건많지만 특히 3화가 총체적 노답이었던건 이미 누구보다 잘 알겠지,, 다된 이불밖에 게스트의 등장이 프로그램을 넘 유해하게 만들어버렸구 .......





전쟁같은 3주였지만 그래도 정말 행복했다 진짜루 .. 너무 너무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시우민이라는 사람 볼 수 있어서.. 그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시우민이라는 사람 알릴 수 있게되서.

사실 보면서 몇번이고 코끝도 찡해지고 울컥했다

이불밖은 위험해가 만약 정규편성되면 단기성이 좋을 것 같고.. 편성시 원년멤버 고정이라고 기사 봤던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꼭 했으면 좋겠다 적어도 시우민에겐 플러스 알파만 된 방송이였으니까.

시우민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이 프로에서 보여준 모습처럼 다정하고 반짝이겠지 어쩌면 그보다 더.

너의 그런 앞날에 널 꼭 닮은 따스함만이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