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고 깔끔한데 다정하기까지한 이불밖 시우민
마음 l
늦은 늦덕이라 아직도 못본 시우민 영상이 많고 일화가 많을 때 본 이불밖은 위험해

우리 가족도 내 성격을 다 모르는데 하물며 말 한번 안해본 연예인 성격을 어찌 다 알겠냐만은 천성은 속일 수가 없다.

이 날 이불밖은 위험해 2화 보고나서 평일인데도 ㅋㅋㅋㅋㅋㅋㄲ 너무 너무 좋아서 새벽까지 잠을 못잤다 웃다가 움짤 줍다가 행복해 죽겠는데 글솜씨도 없어서 횡설수설 썼다지웠다 결국 그냥 잠들음ㅠ

시우민의 다정함과 순함이 내 마음에도 천천히 스며들어서 행복했던 새벽


오자마자 짐 정리 하고 욕실 정리까지 하니 새벽 4시. 그 날 낮에 야외 음방무대까지 있었으니 당장 쓰러져서 자도 이상할 게 없었는데

그 날 처음 본 룸메가 혼자 토스트 먹는게 마음이 쓰여서 다 먹을 때까지 앉아있어주는게 그게 어찌나 벅차던지.


정리하면서도 남 물건 만지는건 조심스럽고.


'정리가 안되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지만, 보기 싫은 사람이 치워야죠'

이 인터뷰 내보내준거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콕 집어서 시우민이 어떤 마인드인지 얘기해줘서.

이불밖은 위험해 1화 방송 이후에 자막때문인지 ㄱㅂㅈ이 애 이름 옆에 연검으로 뜨는걸 보면서.. 리얼루 본인들은 평소에 얼마나 안 씻고 안 치우고 다녔으면 시우민 보고 그런 말을 쉽게하는건지 나 살짝 인생 환멸났지만 시우민 미모땜에 참았다 더러운 인간들아

무튼 나도 시우민처럼 깨끗하고 정리정돈 된 상태 좋아하는 성격인데 같은 마인드는 아니라...^^.. 옘병 치우는 사람 따로있고 어지럽히는 사람 따로있냐 이러면서 존나 싸우는데... 반성합니다,,,,

새벽 4시에 케찹 잔뜩 뿌려 토스트 먹는 룸메가 신기한 애옹이


시우민은 늘 자기 자신에게는 엄격하면서 남에게는 그 기준을 단 한번도 강요한적이 없다.

멤버가 정돈된 침대 위에 뛰어들어 뒹굴거려도 픽 웃고말고, 팬들에게 '그럴 수도 있어요. 괜찮아.' 라고 말하는

그런 사람이다.


착하고 깔끔한데 다정하기까지 해

근데 얼굴도 머글킹갓제네럴이야 ㅇAㅇ77

놀랍게도 숙면중인 얼굴이다


시발 시우민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잠을 자라니까 왜 화보를 찍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나는 잘 때 존나 커어억 거리면서 침 흘리고 자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

놀랍게도 방금 깨어난 얼굴이다

민석아 내가 긴말은 안할께 여기에 굳이 나의 아침 개기름 얼굴을 설명하는 것은 너무 투머치인포니까


한국 남자들아 시우민을 보고 배워라 언제 얼굴을 닮으라했니? 그건 포기해 다시 태어나도 안될꺼니까 걍 ,, 화장실 갔다와서 손이나 닦아



아이쿵 ㅇAㅇ



어 나 이거 알어 오른쪽이 시우민임 아니야 인형 못생겼다 시우민의 킹갓제네럴어쩌구 미모를 따라올 순 없군



오 시발 .......................................



따흑,, 넌 왤케 귀염깜찍냥이인거야 ㅠ 시우민아!!!!



그리고 이불밖은 위험해 2화의 하이라이트,, 내 대 행복 웃음버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ㅋㅋㅋㅋ 진짜 우주가 돕는 시우민이다,, 예능신 내려버림 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ㄲㅋㄱㅋㄱㅋㄱㄲㅋ아 글쓰는데 또 현실웃음 터졌네 내 광대 좀 내려줘 이 2017년 연예대상 주인공 시우민아,,

허잇차 호이짜 리액션도 넘 귀엽구 시부럴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구나 바보구나부터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ㄲㄱㅋㅋㄱㅋㄱ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ㄱㄱ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반응들도 너무 좋고 ㅋㅋㅋㅋㄲ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 시우민 방송에 쫌 노출되기만 하면 당장 실시간으로 보이는 대량의 시우민 입덕글들에 마음이 행복하다 약간 그 머냐 동지애(?) 같은거..당신도 홀렸군요,, 이런 마음


영상은 더 웃겨 어디 가~ 말하는 타이밍도 시우민 예능신 빙의 모먼트임 내가 ㅈㅈㅊ 였으면 어디 가~ 소리듣고 헉 시발? 머지,,,? 얘 뒤에도 눈 달렸나,,? 했을텐데 유유자적 걸어가는 것도  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

http://m.tv.naver.com/v/2026246
http://m.tv.naver.com/v/2026247

결국 ㅈㅈㅊ있는거 알아채서 민망상황되고 서로 인사하긴하는데 심지어 이 뒤에 VR 계속함 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되게 재밌었던듯 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ㄱㄲㅋㅋㄱㄱ진짜... 발랄킹이야 눈썹 축 쳐저버린 것 봐,,,,

근데 시우민 게임하면서두 그렇게 상냥하고 다정하게 말하기있냐 나는,, 응 니 인생 찌그러져있어 이런말 달고 사는데,,,ㅎㅋ 


이불밖은 위험해 이 프로에서 넘 여러 모습의 시우민 볼 수 있어서 그리고 그 모습들이 하나같이 죄다 사랑스러워서 행복하다.

좋은 사람을 좋아하게 되서, 아.. 나 지금 행복하구나 문득 느낀 순간. 그게 애정이겠지.




-
넘 좋은 방송이다 출연진들도 순둥순둥하고 조용해서 참 무해한 프로인 것도 좋은데 시우민 얼굴봐서 짱 행복하다는거니까 이불밖은 위험해 피디님은 제발 시우민 파급력 좀 봐주세용 ^~^ 실검 휩쓸고 화장품 품절시키는 것도 모자라 헤어밴드 공장 재가동 시키는 시우민 데려가놓고 3화 예고편에서 소멸시키기 있나~~~~~~~~~~~~~~~~~~~~~~~~~~~그만 좀 하자 진심 해시태그 계속 빼 먹을 때부터 열 받았었는데 마지막 화까지 그러면 나 할 말 많아 ^^ 그리고 늦게 온걸 자꾸 온 사방에서 은근슬쩍 핑계삼던데 어쩌라구용 이불밖 프로가 기사에 언플해놓은 것도 다 편집당한 시우민인데 ^^ 얘는 쉬지도 못하고 치우고 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ㅋㄱㅋㄲㄱㅋㄱㅋㅋㄱㄱㅋㅋ보고

일단 3화 보겠다.........보고 말을.....3화 내내 인질로 잡혀있던 시우민 수구,, 맥주요가... 기타등등 모든 시우민.......과 나를 시청률 조회수 셔틀로 전락하게 만든다면 내 천년의 폭풍 아가리가 가만있지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