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파워 (power) 리패키지 발매
마음 l

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ㄱㄱㅋㄱㄱ ㅋㅋㅋ시발 뮤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ㄱㄱㄲㅋㄱㅋㅋㄱㅋ졸라 웃겨서 광대 터졌다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슴 대체 뭐에 꽂힌것이죠 ¿

이클립스 어쩌구 하면서 티저 올릴때만해도 엄숙!!!!!!! 웅장!!!!!!!! 제 2의 마마!!!!@@! 세상을 용서하지않은 유영진과 런던노이즈 머 이런건줄 알았는디,,,이런  귀염깜찍발랄 뮤비일줄이야 쩜 당황한거 알지 ?

사실 뮤비 해석 해보려했지만 ,, 몰라 갑자기 냥냥펀치 빔 맞고 파워퍼프걸 된걸 내가 어케 알어 ㅡㅡ 시우민 존나 귀여운건 알겠어 날라와가지구 땅에 박힌거 넘 기여워서 모니터 부실뻔

그래픽팀 고생 좀 했겠구나 싶고,,우웅 초능력 뭔가 이렇게만 쓰기에는 아깝기도 하고 ㅇㅇ 원래 개인적 취향은 이전 패스코드에 가까워서

백현 수중샷으로 뮤비가 마무리 되는걸 보니 뭐가 더 있긴할텐데 그게 다음 앨범 예고인지 아니면 파워 앨범속의 그 만화 걍 보라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후자면 앨범 졸라 많이 사라는 거잖아 ㅗ 역시 에스엠의 빅픽처는 돈독이 올랐을 때 발동한다

노래는 괜찮다 약간 내 노동요 될 삘 그리고 가사도 존좋 약간 헬스장 런닝뛸때 아 시발 개힘드네 삼분만 더 뛰자 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힘이 나요 ^~^


근데 내 취향이 원체 매니아적이라 코코밥이 더 취향이긴 ㅎㅐ...입덕하고 신기했던게 팬들이 럽미라잇이랑 콜미베이비를 되게,,좋아하는거,, 약간 그 사이에서 뻘쭘해짐.....저는 몬스터 데네노 덕후라구용 ! ! !


지금도 쭉 둘러보니까 확실히 코코밥보다 이번 파워가 대중적 호불호가 덜 갈리는 듯 해서 다행이기도 하고...... 이디엠 비트 좋아서 무대 기대된다............는 시우민 머리 어떻게든 해놓지않으면 바리깡 들고 헤디들 머리 다 밀어버릴 것이다 진심임 진짜 생각만해도 속 뒤집히고 벽 다 부숴버릴라니까

그리고 대체 예쁜 너드컨셉은 어따 팔아먹은거야? 진심 슴 취향 조또 모르겠어 시우민의 깜찍 헤어밴드 어디갔냐고 ㅡㅡ

급결론 : 파워도 개대박나라 ^^